배우 성훈 일본 팬클럽 '성훈 재팬' 팬미팅 성황

입력 : 2014-04-03 10:46:03 수정 : 2014-04-03 14:19:2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성훈 일본 팬미팅/사진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성훈이 일본 팬클럽 '성훈 재팬'(SUNG HOON JAPAN)과의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6일 일본 도쿄 청년관에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성훈의 일본 팬클럽인 '성훈 재팬' 팬클럽 창단을 기념하는 공연인데다 최근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열애'가 일본에서 방송을 앞두고 있어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2시간 동안 진행된 팬미팅에는 1천500여 명의 팬들이 모여 성훈의 일본 활동에 대한 지지를 보여 줬다. 이날 공연은 웅장한 난타 퍼포먼스로 그 시작을 알렸으며 이어진 토크에서 성훈은 현재 근황과 함께 데뷔 시절 이야기를 담은 내용 등 그동안 팬들이 궁금했던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성훈은 일렉트로닉 음악과 한국 고유의 음악인 아리랑을 믹스한 DJ 공연을 펼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나랑 결혼해 줄래', '그 남자', '여행을 떠나요' 등을 부르며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성훈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팬미팅을 위해 난타공연과 DJ연습을 꾸준히 했다. 팬분들께 좋은 공연을 보여 드리고 싶어 열심히 연습했는데 좋아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고 전했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