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남 박서준의‘달콤한 키스’... 에스콰이아, 박서준-지소연 CF 2탄 공개

입력 : 2016-03-14 10:03:1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형지에스콰이아의 패션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가 ‘굽히지 않는 남자’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 광고 후속 시리즈 ‘도도한 키스’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박서준이 키스를 하는 순간에도 허리를 굽히지 않는 남자를 익살스럽게 표현하며 구두 뒤축이 자동으로 복원되는 에스콰이아의 E-리턴 시스템을 유쾌한 감각으로 표현했다.
 
광고에서 박서준은 “남자는 허리를 굽히지 않아”라는 메시지로 남자의 자존심을 강조한다.
 
특히 키스를 하는 순간에도 허리를 굽히지 않고 다리를 벌려 연인과 키를 맞추는 박서준의 모습이 코믹하게 표현되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형지에스콰이아 관계자는 “에스콰이아의 신규 광고가 공개되면서 제품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후속 광고는 물론 온라인에서도 더욱 유쾌하고 감각적인 영상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콰이아는 광고 캠페인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쉿! 박서준과 키스한다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에스콰이아 매장 내에 설치된 박서준 등신대와 함께 키스 장면을 연출한 사진을 찍어 #에스콰이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는 형식으로, 베스트포토 30인을 선정해 박서준과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에 초청할 예정이다.
 
또한 SNS를 통해 에스콰이아 광고 영상을 공유한 고객에게는 매장 방문 시 구두 광택용 융을 증정한다.
 
사진= 에스콰이아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