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용감한형제가 미국 래퍼 사일렌토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23일 용감한형제가 운영하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일렌토와 펀치가 함께 부른 신곡 '스포트라이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사일렌토와 펀치가 부른 '스포트라이트'는 용감한형제가 작곡, 제작 등을 도맡아 기대감을 키우고 있는 곡이다.
20초 분량으로 제작된 티저에는 노래의 주인공인 사일렌토와 펀치가 촬영한 뮤직비디오 일부 장면이 포함됐다.
또 영상에는 3억원대의 높은 제작비를 바탕으로 이뤄진 화려하고 현란한 세트와 배경이 등장한다. 이를 배경으로 사일렌토와 펀치가 파워풀하게 노래를 이어가 시선을 끈다.
사일렌토는 현재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인물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8개월 전에 발표된 그의 뮤직비디오 '와치미'(Watch Me)는 22일(한국 시간) 기준 7억5천770만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사일렌토는 놀라운 기록을 바탕으로 2015년 유튜브가 가장 유명한 영상에게 주는 '트렌드 1위'를 차지한 영예를 누리기도 했다. 이처럼 인기를 끌고 있는 사일렌토가 용감한형제, 펀치와 손잡고 선보이는 신곡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더한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티저 공개를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프로모션 일정을 밟아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사일렌토는 지금도 매달 자신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1억씩 보태고 있는 스타여서, 그와의 협업이 어떤 성과를 거둘 지 우리 역시 그 결과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스포트라이트'는 오는 4월 중 공개된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