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화보 비하인드 공개...자연에서 망중한 즐기는 '분위기 여신'
입력 : 2016-04-26 07:48:19 수정 : 2016-04-26 08:46:59
김지원이 푸르른 자연을 즐기며 분위기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김지원이‘빈폴 레이디스', 패션매거진‘인스타일’함께 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입고 어딘가를 은은한 눈빛으로 응시했다. 그런가하면 데님원피스를 입은 채 꽃을 든 ‘봄 여신’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청초한 모습과는 달리 어느새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분위기 여신’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 속 김지원은 원피스 위에 체크 패턴의 자켓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블루 톤의 의상을 콘셉트에 따라 사랑스럽게 소화해냈다.
이 날 김지원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
최근 김지원은 화장품, 게임, 쥬얼리 등 다양한 광고와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포토] 러블리즈 케이, '치명적 유혹 손길'
-
러블리즈 류수정, "트와이스와는 달라...우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 하고 있다"
-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 "조재현, 어릴적 TV로 봐왔던 배우...함께 해 영광"
-
윤상 "러블리즈와 네 번째 호흡, 잘 서포트 하고 싶었다"
-
류준열, 자유분방함 가득한 화보 공개 "청춘, 놓고싶지 않은 단어"
-
'마이 보디가드' 이동욱, 블랙 슈트와 카리스마 장착 '보디가드' 변신
-
카카오버스 출시, 전국 57개 주요 지역 버스·정류장 정보 제공
-
'날, 보러와요', 100만 돌파...올해 청불 한국영화 중 처음
-
'디어 마이 프렌즈', 조인성부터 다니엘 헤니까지 '어벤져스급' 특별출연
-
[화보] Team CSL, '새빨간' LoL 코스프레…섹시 축구심판 '레드카드 카타리나'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