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정규 3집 '이그잭트'…'몬스터' '럭키원' 더블 타이틀 선보인다

입력 : 2016-06-02 10:20:5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그룹 엑소(EXO)가 정규 3집 앨범으로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앨범명을 비롯한 더블 타이틀곡명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9일 발매되는 엑소의 정규 3집 앨범명은 '이그잭트'(EX'ACT)다. '이그잭트'에는 더블 타이틀 곡 '몬스터'(Monster)와 '럭키 원'(Lucky One)이 담긴다.
 
'몬스터'는 히트 작곡가 켄지(Kenzie)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날카로운 드럼과 어두우면서도 신선한 보컬 패턴이 돋보인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거부할 수 없는 집착을 직설적으로 뱉어내는 가사가 음악과 완벽히 어우러져 듣는 이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또 다른 타이틀 곡인 '럭키 원'은 펑키한 사운드와 트렌디한 디스코 템포가 조화를 이루는 곡. 귀를 즐겁게 하는 밝고 경쾌한 R&B 펑크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설레는 마음으로 운명의 사랑을 찾아 떠나는 남자의 이야기를 위트 있게 담아 눈길을 끈다.
 
엑소는 오는 9일 온, 오프라인에서 정규 3집 앨범 '이그잭트'를 발매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