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음악대장, 10연승 도전…어떤 선곡으로 즐거움 선사할까

입력 : 2016-06-05 14:09:3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우리동네 음악대장(이하 음악대장)이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10연승에 도전하는 가운데 그가 어떤 노래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5일 방송되는 '일밤-복면가왕'에서는 2라운드에 진출한 도전자들이 솔로곡 대결을 펼친다. 이들 중 음악대장과 겨루게 되는 도전자는 단 한 명.
 
특히 가왕 방어전을 앞둔 음악대장의 선곡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번 다양한 선곡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던 음악대장이 이번에는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이목을 끌고 있는 것.
 
가왕 음악대장은 특유의 깨끗하고 청아한 미성을 보여줬던 '걱정 말아요 그대'부터 모두를 춤추게 만든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감성을 자극한 '봄비'와 '돈 크라이'(Don't cry), 많은 이들에게 작은 위로를 건넨 '일상으로의 초대', 파워풀한 고음을 선보인 '하여가'와 '매일매일 기다려'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이날 음악대장의 가왕 방어전 무대가 시작되자 판정단들은 술렁이는 모습을 보인다고.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선곡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것. 판정단은 음악대장의 무대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선곡이다" "감히 입을 못 뗄 만큼 행복했던 무대다" 등 감동의 소감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음악대장이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제작진은 이번 가왕 방어전 무대에서 음악대장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무기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혀 그의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밤-복면가왕'은 이날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