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 사회복지학과, 동문회 출범식 가져

입력 : 2023-03-28 16:42:3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최원일) 사회복지학과는 지난 3월 25일(토) 부산 금정구 오륜동 회동수원지에서 권량희 사회복지학과 교수를 비롯해 양우진 동문회장, 염미리 학과대표 등 3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하여 동문회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서 양우진 동문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동문간 교류확대 및 홍보활동 강화로 동문회 활성화를 강조”하였고 권량희 교수는 “동문회의 성장 발전이 재학생들에게도 소속감을 높여주고 학교 위상 재고에도 큰 힘이 되어 줄 것”이라고 하며 동문회 활동을 응원하였다.

한편 사회복지학과 동문회는 여름 하계캠프, 가을 산행, 겨울 자원봉사 등의 연간계획을 수립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동문회 활동을 본격적으로 재개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부산디지털대학교는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에 대한 입학상담예약 신청을 진행중이다. https://www.bdu.ac.kr/ent/reserveApplyForm.do

모집학과는 미래융합계열에 △가족청소년상담학과 △상담심리학과 △심리치료학과 △노인복지학과 △사회복지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재활상담학과 △컴퓨터공학과 △영상크리에이터학과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아동보육학과 △평생교육학과 △경영학과 △외식산업경영학과 △보건행정학과 15개 학과가 있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