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가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가격부터 배송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선별한 대표딜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핵딜’을 지난 론칭했다.
‘핵딜’은 세상 모든 쇼핑딜의 중심을 모토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고 인기가 높은 핵심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것이다.
패션-뷰티, 식품-생활, 유아동-완구용품, 디지털,스포츠,자동차,가구홈데코,건강가전 제품들이 해당되며 매일 오전 10시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
위메프에서 자신있게 추천하는 제품들로 구성된 ‘오늘의 핵딜’은 핵딜 중에서도 가장 추천할 만한 제품 세가지를 제안하는 것이다.
11일 오전10시에 열리는 오늘의 핵딜은 ‘삼성 지펠 아삭 냉장고(M7000), 달리샵 블라우스 스커트 세트, 침구세트로 위메프가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핵딜과 함께 사용 가능한 핵쿠폰도 제공된다.
매일 새로운 조건의 쿠폰이 선보이는 것으로 패션,뷰티 3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할인쿠폰, 식품,생활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 유아동 완구용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 디지털,스포츠,가구,건강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이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기분 좋게 '핵득’하실 수 있도록 핵딜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위메프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