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 어린이날 맞아 5월 한 달간 놀이터로 변신

입력 : 2016-04-27 08:35:4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복합쇼핑몰 코엑스몰(대표 박영배)은 5월 한 달간 어린이들을 위한 문화공연, 놀이터를 마련하고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5월 29일까지 무료 애니메이션 상영관 '꼬마극장'을 슬립앤슬립 매장 앞에서 운영한다. 누구나 자유로이 입장할 수 있으며 EBS '큐비쥬' 등 독립 애니메이션 다섯 편이 번갈아 상영된다.
 
다이소 매장 앞에서는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빈둥놀이터'가 5월 22일까지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상상친구 그리기' 이벤트가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현장에 비치된 크레파스로 그린 그림 중 잘 그린 그림을 선정해 이를 본뜬 인형을 만들어 선물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현장이벤트와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센트럴플라자에서 '포토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깔모자를 쓰고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 계정에 해시태그(#코엑스몰 #어린이날)와 함께 올리면 인형, 에코백 등 경품을 바로 받을 수 있다.
 
또 '라이브플라자'에서는 오후 3시 '애니멀 매직쇼', 오후 5시 복화술 인형극 '딸랑이의 대소동'이 열린다.
 
뽀로로 뮤지컬과 퍼레이드 등 깜짝 퍼포먼스도 진행된다. 1일, 6일, 8일, 14일, 15일에는 '라이브플라자'에서 하루 2회 뽀로로와 크롱, 루피, 에디 등의 캐릭터들이 뮤지컬 무대를 꾸민다. 이들은 쇼핑몰을 돌아다니며 퍼레이드도 펼칠 예정.
 
코엑스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른들은 동심을 찾고, 어린이들은 마음껏 뛰노는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5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코엑스몰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