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드디어 데뷔…'드림걸즈'로 본격 활동 시작

입력 : 2016-05-04 09:52:3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첫 번째 미니 앨범 '크리슬리스'(Chrysali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아이오아이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 앨범 '크리슬리스'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드림 걸즈'(Dream Girls)를 비롯해 '똑똑똑' '두왑'(Doo Wap) '픽미'(Pick Me) '크러시'(Crush) 등 모두 7곡이 담겼다.
 
특히 데뷔 타이틀곡 '드림 걸스'는 제시의 '쎈언니', 럭키제이의 '들리니' '노러브'(No Love) 등을 작업한 프로듀서 페이머스브로(Famousbro)와 작곡가 바울이 공동작곡했다. 또 임나영과 최유정이 랩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면 언젠가 그 꿈이 이뤄질 수 있다는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드림 걸즈'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다양한 구성으로 나뉘어 팀으로서는 물론 멤버 개개인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어 지루할 틈 없이 신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아이오아이는 이날 정오 데뷔앨범을 발매하고 오는 5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아이오아이의 쇼케이스는 멜론, 아지톡, 1TheK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다.
 
사진=YMC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