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가 두 번째 미니 앨범 '서머 바이브'(Summer Vibes)로 컴백한다.
17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서머 바이브' 컴백 일정을 담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티저 영상, 콘셉트 사진, 트랙 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컴백을 고지하는 콘텐츠 노출 일정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제목은 해시태그를 이용해 공개, 곧 다가올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숨가빠'는 지난 데뷔곡 '숨바꼭질'처럼 맨 앞 글자가 '숨'으로 시작하는 '숨' 시리즈 2탄으로, 이전 과는 또 어떤 다른 느낌의 곡을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숨가빠'는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한 멜로디와 중독성 넘치는 가사가 담긴 여름송이다. 톡톡 튀는 '사이다돌'로 주목을 받았던 아스트로의 매력이 이번 곡에도 듬뿍 담길 전망이다.
또 지난 데뷔곡 '숨바꼭질'을 작업하여 아스트로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잘 살려준 히트곡 프로듀서 이기용배가 다시 한 번 합류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스트로는 오는 7월 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서머 바이브'를 발표한다.
사진=판타지오 뮤직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