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김가연, '개그콘서트' 출격…"지인들과 함께라 어색하지 않아"

입력 : 2016-06-18 14:48:1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임요환 김가연 부부가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 출연한다.
 
임요환과 김가연은 지난 15일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녹화 현장에 나타났다. 이날 임요환은 김가연의 연기 지도 아래 만반의 준비 태세에 돌입했다고.
 
임요환은 "연기 경험이 없다 보니 열심히 해야 했다"며 "배우 아내의 도움을 받아 대기실에서 대본만 수십 번을 맞춰봤다"고 그간의 노력을 전했다.
 
특히 그는 "개그맨 송준근과는 자주 만나고 당구도 많이 치는 친구 사이"라면서 "개그맨 권재관 형은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다. 지인들이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고 있다 보니 이곳이 전혀 어색하지 않고 좋았다"고 방문 후기를 들려주기도.
 
테란의 황제로 군림하며 결승전도 수차례 올랐던 임요환이지만 "'개그콘서트' 무대 뒤에서 순서를 기다리고 있을 때, 엄청난 관객들의 웃음과 함성소리에 긴장이 됐다"면서 "심장이 터질 뻔했다"고 박혔다.
 
이어 "그래도 친구 송준근과 함께 무대에 올라 더욱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임요환과 김가연이 출연하는 '개그콘서트'는 오는 19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