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상대학교 총동문회 장학증서 수여식 거행

입력 : 2023-03-21 11:06:5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부산경상대학교(총장 최미현)는 지난 3월 17일, 2023학년도 부산경상대학교 총동문회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이번 장학금은 학업에 대한 열의가 크고 적극적인 성품을 소유하여 모범적인 학교생활은 물론, 학업의지 및 자기개발 의지가 강하다고 판단되는 학생들을 선발하여 수여했다.

장학생으로는 △경영과 변민경 △경찰경호행정과 남윤수 △관광일어과 이재관 △디지털공공서비스과 최민경 △디지털크리에이터과 권나영 △반려동물보건과 손미강 △부동산과 조창현 △사회복지아동보육과 홍동희 △스마트물류무역과 노현직 △스마트팜도시농업과 박하민 △스포츠레저과 김준수 △웹툰애니메이션과 최수빈 △유아교육과 최은영 △평생생활문화과 안주동 △항공관광영어·중국어과 오진탁 학생이 선발되었다.

부산경상대학교 총동문회 홍기진 총동문회장은 “지금은 적은 금액이지만 앞으로는 더욱 많은 장학금을 많은 학생들에게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말과 함께 “국적은 바꿀 수 있어도 학적은 못 바꾼다는 말이 있다. 자긍심과 긍정을 가지고 학교를 아끼고 사랑했으면 한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부산경상대학교 최미현 총장은 “선배들이 후배들을 생각하고 있다는 부분을 널리 알리고자 적은 금액이지만 많은 학생들에게 지급되도록 하였다. 이번 장학금이 의미 있는 장학금이라 생각하고 학교생활 열심히 하시길 바라겠다.”라고 학생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