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해바라기봉사단, 제52회 어버이날 맞이 후원물품 전달

입력 : 2024-04-24 14:16:5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의 해바라기봉사단은 이달 23일(화),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함께하는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만들기 위해 서부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해바라기봉사단은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의 노인자원봉사단으로, 2018년 5월에 창단하여 현재 12명의 어르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넷째 주 화요일,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후원물품은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쓰일 예정이다. 어버이날 기념행사는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경로사상 확산과 어버이 은혜에 감사를 전하며 공연과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해시복지재단 최정규 대표는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의 이용자로서, 또 봉사자로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해바라기봉사단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 어르신들의 즐겁고 건강한 노년기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 및 상담사업, 노년사회화교육,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 참여 및 후원관련 문의는 전화(☎310-4800)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