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파격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대중의 기대 증명하고 싶다"

입력 : 2016-04-26 10:59:53 수정 : 2016-04-26 11:17:1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보여 주었다. 
 
화보 속 그녀들은 메탈릭한 소재의 다양한 의상과 화려한 프린팅의 맥시 드레스, 유니크한 데님 의상 등을 무리없이 소화해 냈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몽환적이며 시크한 여성의 모습을 보이다가도 때로는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연상케했다.
 
치열한 생존 게임을 경이로운 아이돌 탄생 신화로 바꾼 주인공들인 만큼, 11명의 소녀들은 특유의 생기 넘치는 미소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밝히기도 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 된 인터뷰에서 멤버 전소미는 ‘Bang Bang’ 무대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밝히며,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며 멤버들과 정도 많이 들겠지만 울면서 헤어지기 보다는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며 축복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김세정은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긍정적으로 생각했기에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대중들의 기대를 증명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다른 멤버들 또한 각각 '프로듀스 101' 촬영 후기와 함께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인터뷰를 마무리 했다.
 
22일 Mne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탠바이 아이오아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5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