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켓 옥션이 걸그룹 아이오아이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옥션은 아이오아이의 발탁에 대해 '친근하면서도 멤버 별로 개성이 돋보이는 아이오아이를 앞세워 자사에서 내세우는 혜택과 서비스를 알리는 마케팅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아이오아이는 멤버 11명의 개성이 돋보일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첫 화보 촬영을 마쳤다. 또 옥션은 아이오아이가 새로운 얼굴이 된 것을 기념해 다양한 기획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아이오아이가 사는 곳, 옥션'은 이달 28일까지 각 테마별로 꾸며진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방 안 곳곳에 비치된 소품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어 'I.O.I`s PICK'는 11명의 멤버들이 고른 상품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현재 아이오아이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소개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오아이의 브로마이드와 화보집, 스타벅스 커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옥션은 "아이오아이의 젊고 친근한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인 만큼 다양한 연령층의 공감을 얻어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날 촬영한 아이오아이의 화보컷은 향후 옥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옥션 제공
온라인이슈팀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