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기대해도 좋은 날'을 공개하고 음원 차트 점령을 예고했다.
마마무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기대해도 좋은 날'을 공개한다. 이는 LG전자 'G5'의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마마무가 부르는 LG G5 & Friends OST다.
신곡 '기대해도 좋은 날'은 미디움 템포의 펑키한 리듬이 특징인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마마무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멤버들의 매력적인 4인 4색 아카펠라가 도입부에 등장해 신선함을 던져 준다. 또 중반부로 갈수록 강한 힙합 비트에 문별의 인상적인 래핑이 더해져 강렬함을 안겨준다.
특히 신곡 '기대해도 좋은 날'은 마마무 정규앨범 수록곡 'Emotion'을 비롯해 산이&레이나 '한 여름밤의 꿀', 산이 'Me You'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코스믹사운드가 마마무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노래다.
최근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른 마마무가 '넌 is 뭔들'로 차트를 휩쓴 가운데, 광고 OST로 차트를 또 한 번 점령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기대해도 좋은 날'은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RBW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