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길드오브아너' 新성장 아이템 업데이트…쉽고 빠른 부대원 성장 'OK'

입력 : 2016-04-15 15:58:5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길드전투 RPG(역할수행게임) ‘길드오브아너’(개발 마이어스게임즈)에 신규 성장 아이템, 신규 암흑 수호신 등을 추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성장 아이템 ‘진화의 정수’는 부대원을 좀 더 쉽고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기존에 부대원 진화를 할 경우 같은 등급의 부대원 5개가 필요했으나 ‘진화의 정수’는 1개만으로 진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진화의 정수’는 1성부터 5성까지 총 5단계로 나뉘며, 주간 및 월간 미션 등에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암흑 수호신 ‘네이포’를 새롭게 공개했다. ‘네이포’는 모든 어둠 세력을 지휘하는 지휘관이자 최고 사령관으로 검을 이용해 상대에게 최대 500%만큼의 피해를 주는 등 최강의 전투력과 파괴력을 자랑한다.
 
‘길드오브아너’의 마지막 수호신인 ‘네이포’가 추가됨으로써 빛의 수호신 9종, 암흑 수호신 9종 등 총 18종의 모든 수호신이 공개됐다. 넷마블은 이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4성 수호신을 선물한다.
 
이 외에 부대원 장비 보관함을 확장하고 던전 내 친구 소환 시 부대원 장비 능력치가 적용되도록 개선하는 등 편의성 강화에도 힘썼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성장 아이템은 초보 이용자는 물론 부대원의 빠른 성장을 원하는 이용자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조만간 길드 보스 레이드, 신규 테마 지역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