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엑소의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 티저 영상이 화제다.
오는 9일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로 컴백하는 엑소는 지난 3일 ‘Lucky On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 데 이어 6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Monster’의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Monster’는 히트 작곡가 켄지(Kenzie)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함께 작업, 날카로운 드럼과 어두우면서도 신선한 보컬 패턴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지난 밤 12시 공개된 ‘Monster’의 티저 영상은 곡의 콘셉트와 느낌을 확인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 기대감을 증폭시켜, 이번 앨범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엑소는 이날부터 네이버의 동영상 라이브 서비스 ‘브이 라이브 플러스(V LIVE+)’를 통해 ‘EXOMENTARY LIVE’를 진행하고 요리, 애견, 게임, 스포츠 등 다양한 주제의 개인, 유닛 및 단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오는 8일 오후 8시에는 정규 3집 EX’ACT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EXOMENTARY COMEBACK STAGE [EX'ACT] LIVE’ 방송도 멀티캠 형식으로 생중계, 실시간 멤버별 직캠 영상 및 공연 실황을 시청자가 원하는 대로 골라 볼 수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엑소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0일 KBS ‘뮤직뱅크’, 11일 MBC ‘쇼!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SM엔터 제공
온라인이슈팀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