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지 출신 민트, V앱 출연 예고...'얼레리 꼴레리' 포인트 안무 선보인다

입력 : 2016-04-17 13:59:0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그룹 타이니지 출신 민트가 솔로 가수로 가요계에 컴백한 가운데 V앱 출연을 예고했다.
 
17일 정오 공개된 네이버 V앱 출연 예고 영상에는 "'얼레리 꼴레리'로 컴백하게 됐다"며 "타이니지 그룹으로 활동하다 솔로로 컴백하게 됐는데 너무 떨린다"고 소감을 전하는 민트의 모습이 담겼다.
 
민트는 도희, 제이민 등과 함께 지난 2012년부터 그룹 타이니지로 활동했지만, 팀이 와해된 뒤 솔로 가수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후 지난 14일 발매한 솔로 앨범 '얼레리 꼴레리'를 발매했다.
 
민트는 이어진 영상에서 "이번 타이틀곡 '얼레리 꼴레리'는 제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곡"이라고 소개하며 포인트 안무를 짧게 선보였다. 또 그는 "더 보고 싶으시죠? 저도 더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서 오늘 저녁 6시 30분에 V앱 생방송으로 찾아갑니다"라고 말하며 V앱 생방송 출연을 예고했다.
 
민트의 V앱은 이날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타이니지로는 볼 수 없었던 민트의 새로운 모습들을 만날 수 있으며, 깜짝 게스트도 출연할 계획이다.
 
사진=V앱 예고 영상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