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모바일RPG '라이트' 사전모집나서…"상반기 국내·해외 출시"

입력 : 2016-05-27 10:06:4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모바일게임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폴리곤게임즈(대표 신국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라이트:빛의 원정대’의 출시를 앞두고 국내 및 글로벌 사전모집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컴투스의 상반기 기대작 ‘라이트’는 100여 종이 넘는 영웅과 15종의 다양한 룬 시스템 조합을 통한 전략적 재미가 강조된 실시간 전투 RPG이다.
 
모험과 던전으로 전투의 재미를 끌어올리고, 영웅의 수집과 육성, 룬 세트 시스템 조합에 따른 최강의 팀 편성으로 극강의 전략적 플레이를 제공한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이번 ‘라이트’ 사전모집은 정식 글로벌 출시 전까지 ‘라이트’ 공식 사전모집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모집을 신청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웅계약서 6개, 다이아 등 게임 초반 플레이에 필요한 특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밖에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하면 영웅 성장 필수 재료인 아리를 포함한 보너스도 함께 제공되며, ‘라이트’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라이트’는 올 상반기 중 국내를 비롯한 전세계 국가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컴투스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